sub01
홈 > BRAND
카테고리 500 Series
제목 AE509
 



 

AE509은 크기가 작은 슬림한 라인의 플로어-스탠딩 스피커로, 중대형 크기의 방에 적합합니다. AE509는 바로 하위 모델인 300 Series보다 높은 수준의 성능과 마감을 제공합니다. 500 Series는 당사의 전설적인 세라믹 알루미늄 드라이버의 피스톤 파워와 정밀도에 필적하도록 설계되었지만, 개선된 자체-감쇄 특성에 의해 더 매끄럽고 더 투명한 소리를 내는, 새로이 개발한 탄소섬유 트위터와 미드/베이스 드라이버를 갖추고 있습니다.

 

당사의 509 Series 트위터는 전혀 새로운 25mm 탄소섬유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탄소섬유는 다른 종류의 전형적인 강성 돔 소재에 비해 훨씬 가볍고, 감쇄력이 우수하며, 또한 리스너를 놀라게 만들 정도로 중립적인 특성을 가졌으며, 거기에 매우 빠르고, 자연스러운 소리를 제공합니다. 알루미늄 주물로 만든 고주파수용 WDT 웨이브가이드가 최상의 확산효과를 위해 미드/베이스 드라이버 가까이에 자리잡고 있으며, 듣기 좋고, 명료하며 또한 자연스러운 고음을 보장하기 위해, 트위터로 전달되는 진동이 감소되도록 정말 단단하게 만들었습니다.

 

두 개의 125mm 미드/베이스 드라이버는 낮은 열간 압축과 매우 높은 구동력 인자를 가질 수 있도록 35mm짜리 특대 사이즈의 보이스 코일을 포함하고 있어서, 다이내믹하면서 잘 컨트롤된 저역 반응성을 제공합니다. 우퍼는 중역의 해상도가 보장되도록, 최대의 선형성과 최소의 디스토션을 얻기 위해 최적화된 구동부와 현가장치를 가지고 있는 반면에, 탄소섬유 콘의 경량 특질은 순간적인 속도와 명료성이 증대되도록 만들어 졌습니다.

 

AE509는 크로스오버 구간 내에서 더 작은 크기의 음원을 통해 최상의 확산효과를 얻기 위해 중요한 위치에는 고전압 폴리프로필렌을 감은 커패시터와 공기가 충진된 인덕터를 사용한, 2.5-웨이 크로스오버 회로가 장착된 미드 트위터 미드/베이스(MTM)드라이버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독특한 드라이버는 최고급 Reference Series로부터 더욱 개선된 당사의 새로운 18mm 공진 억제 복합소재 (RSC, Resonance Suppression Composite) 안에 들어있으며, 캐비닛 음향 방사효과를 대폭적으로 줄여서 음색변화를 배제하는, 동일한 복합소재의 진동 억제 층을 갖추고 있습니다. 2-웨이 크로스오버 회로는 크로스오버 구간 내에서 더 작은 크기의 음원을 통해 최상의 확산효과를 얻기 위해 대단히 중요한 위치에는 고전압 폴리프로필렌을 감은 커패시터와 공기가 충진된 인덕터를 사용합니다.

 

견줄데 없는 수준의 성능과 품질 그리고 가치를 제공함으로써, 결과적으로, 단출하고, 복잡하지 않은 제품 라인을 통해 안목있는 Acoustic Energy 고객들에게 앞으로 30년 이상은 장렬하고 강력한 연주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슬림한 라인의 캐비닛은 피아노 유광 블랙, 피아노 유광 화이트 마감이나 또는 아메리칸 월넛 합판으로 마감되어있습니다. 마루에 단단하게 밀착되어 최대의 안정성을 보장하기 위해 통짜 알루미늄 플래터가 제공되는 반면에, 금속 구조의 강성은 스피커와의 상호간섭 공간을 줄이는 역할을 합니다.

 

Drive Unit: 125mm carbon fibre cones
Tweeter: 25mm carbon fibre dome
Frequency Range: 32Hz – 28kHz (+/- 6dB)
Sensitivity: 89dB
Peak SPL: 115dB
Power Handling: 175w
Crossover Frequency: 2.9kHz
Impedance: 6ohms
Design: 2 way
Grilles: Slim, cloth magnetic fit
Dimensions (mm): 1000 x 185 x 270 (HxWxD, exc. spikes)
Weight: 22kg (each)
Finishes: Piano Gloss White, Piano Gloss Black and American Walnut wood veneer